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월당 삼덕동 카페 벵봉 BEMBOM 대구 에그타르트 맛집
    Digital Nomad 2022. 2. 16. 09:09

    이미 너무 유명해진 삼덕동 카페 벵봉
    2월 9일 오픈한 신상카페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가보시고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소문이 났더라구요...
    위치는 지하철 2호선 경대병원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거리입니다. 뚜벅이로 가기 딱 좋아요!

    원래 이 위치에 깡돼지 라는 고기집이 있었는데 여기도 정말 맛있었거든요.
    그런데 그 사장님이 그대로 하고 계시더라구요! 고기집은 앞산과 들안길에 체인이 있는데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카페 벵봉 얘기를 하자면 심심해진 삼덕동 카페에 긴장감을 주는 그런 에스프레소 바라고 해야할까요?
    커피도 맛있지만 다녀와보신 분들이 특히 에그타르트가 맛있다고.. 난리를 난리를 치시더라구요

    생긴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 인스타그램에서는 후기가 꽤나 많더라구요 ㅎㅎ
    일단 삼덕동 카페 라인에서 살아남으려면 인테리어가 예뻐야하는데
    벵봉은 인테리어도 월넛톤으로 맞춰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카페 벵봉 이름이 무슨 뜻인지 찾아봤더니
    포르투갈어로 편안한 이라는 뜻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던 건 바로!

    이 레몬트리인데요 처음에는 모형 레몬인 줄 알았는데 실제 레몬이더라구요 ㅇㅁㅇ!!
    뭔가 벵봉 에그타르트의 노란 카스타드와 잘 어울리는 노란 레몬나무가 앞에 있어서,
    이것도 정말 센스있는 인테리어라고 생각했어요

    삼덕동 카페 벵봉 메뉴입니다
    벵봉 에스프레소 4.5
    스모키프레소 4.8
    화이트꼰파냐 4.8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아몬드크림라떼 5.5

    벵봉 티에이드 5.0
    벵봉 밀크티 5.6

    에그타르트 3.5

    에스프레소 바라고 하기에는 에스프레소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서는 조금 높지만
    다른 음료들의 가격은 무난하게 책정된 것 같아요
    무엇보다 에그타르트가 3500원인데 먹어보면 100개도 사먹을 수 있을 맛이었어용

    매장에 자리가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7 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에그타르트를 직접 만드는데 커스터드도 타르트 피도 수제예요!
    요즘 카페 가보면 커스터드는 믹스 제품을 쓰고 타르트피는 아예 만들어져 나오는 걸 쓰는 곳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벵봉 에그타르트는 여기서 직접 굽는다는 사실!!

    에스프레소, 스모키프레소, 에그타르트, 화이트꼰파냐 다 잘나가는 것 같더라구요
    다녀와보신 분들 후기를 보니 대부분 에스프레소 메뉴 중 하나를 드시고
    에그타르트는 꼭 드시는 것 같았어요 ㅎㅎ 1인 1타르트 완전 가능한 맛이랍니다

    에스프레소 잔도 너무 예쁘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삼덕동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정말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삼덕 근처 맛집에서 식사하고 벵봉 에그타르트와 커피로 마무리 하면 딱이에요
    커피도 커피지만 삼덕동 벵봉 대표메뉴는 에그타르트!

    6구 포장은 박스가 무료로 제공되어서
    4개 먹을바엔 6개 먹는다는 마음으로 6개 샀는데요
    후,,, 정말 한 자리에서 뚝딱 해치울 수도 있었지만
    저의 뱃살을 위해서 참았어요 ㅋㅋㅋㅋ

    반월당 카페, 삼덕동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이번에 오픈한 삼덕동 신상 카페 벵봉 꼭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에스프레소 에그타르트 맛이랍니다

    카페 벵봉 영업시간은 9시부터 21시까지이며
    화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삼덕동 카페 벵봉 bem-bom 인스타그램 계정은 아래에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bem_bom_cafe
    #삼덕동카페 #삼덕동신상카페 #벵봉 #삼덕동벵봉

    댓글

Designed by Tistory.